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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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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기기수리사업 담당자 채용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6 조회수 9894

신규직원 채용공고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함께의 가치를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함께 성장하는 전문 장애인복지관으로, 함께 근무할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채용공고를 실시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지원자격
채용인원
직무내용
급여기준
근무기간 및 조건
임용예정일
보조기기센터
보조공학사 2급 이상 자격 소지자
1
(정규직)
보조기기 수리사업 업무 전반
부산광역시장애인권익지원사업안내(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급여 기준 준함.
*~금요일(9~ 18/ 40시간 근문제), , 공휴일 휴무
201811
 
 
2. 접수 및 문의처
 
접수기간: 20171205() ~ 20171219()/ 14:00까지
 
접수방법: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마감일 및 마감시간 도착분까지 유효)
 
채용서류 양식 부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rehabcenter.or.kr)에서 내려받기
 
주 소: (47213)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 899 양정센텀빌딩 4층 부산장애인복지관
 
인사담당자 앞(봉투 겉면에 채용서류 재중표기할 것)
 
접수 및 문의: 051-506-9515 자립지원실장 박미경
 
서류전형결과 : 20171219일 중으로 홈페이지 공지 예정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은 20171221~ 22일 실시 예정
 
3. 제출서류
 
이력서(소정양식,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소정양식,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경력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사본
 
 
4. 채용서류 반환 및 관리 등
 
1) 채용서류 반환제 실시
 
2) 지원자 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입사지원 서류 반환
 
3)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4180일까지이며 본 복지관은 반환 과정에 대해 지원자에게 사전안내 실시
 
4)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작성하여 제출
 
5) 반환 청구기간까지 서류 보관 및 이 기간이 지나면 즉시 서류 파기
 
 
5. 기타
 
제출서류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또는 합격자 발표 후 라도 부적합한 사유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 취소할 수 있음.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미비나 연락불통으로 인한 불 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서류 및 면접심사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할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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