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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절차 및 신청 : 장애인보조기구 이용 절차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상담시간 : AM 09:00-PM 06:00 대표번호 TEL : 051-670-5529 상담문의 TEL : 051. 790. 6193~5 수리문의 TEL : 051. 790. 6190~1 점심시간 : 12:30-13:00 (주말, 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작성일 : 18-09-21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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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연장공고]보조기기센터 보조공학사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60  
   https://www.rehabcenter.or.kr:450/?uid=32414&mod=document&page_id=4115… [184]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함께의 가치를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함께 성장하는 전문 장애인복지관으로, 함께 근무할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아래와 같이 채용공고를 실시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보조기기센터 보조공학사 1명(정규직)

2) 직무내용 :  보조기기센터 상담, 평가, 적용, 정보제공, 개조제작 등 보조기기업무 전반

3) 급여기준 : 보조기기센터 보수지침서 급여 기준 적용

4) 근무기간 및 조건 :  월-금요일 ( 9시-18시/ 주 40시간 근무제) 일, 공휴일 휴무

5) 임면예정일 : 2018년 10월8일 예정

 

2. 접수 및 문의처

○ 접수기간: 2018년 9월21일(금) ~ 2018년10월 2일(화) / 오후 2:00까지

○ 접수방법: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마감일 및 마감시간 도착분까지 유효)

※채용서류 양식 부산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rehabcenter.or.kr)에서 내려받기

서류 접수처: (47213) 부산시 진구 중앙대로 899 양정센텀빌딩 4

부산장애인복지관 인사담당자 앞(봉투 겉면에 채용서류 재중표기할 것)

○ 접수 및 문의: ☎051-506-9515 자립지원실장 박미경

○ 서류전형결과 : 2018년10월 2일 중으로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은 2018년10월4일~5일일 중 실시 예정

 

3. 제출서류

① 이력서(소정양식,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주소, 연락처(전화, e-mail)표기, 생년월일 명기

② 자기소개서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소정양식, 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④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⑤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⑥ 주민등록등본

⑦ 경력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⑧ 자격증 사본

4. 채용서류 반환 및 관리 등

1) 채용서류 반환제 실시

2) 지원자 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입사지원 서류 반환

3) 반환 청구 기간은 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4∼180일까지이며 본 복지관은 반환 과정에 대해 지원자에게 사전안내 실시

4)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작성하여 제출

5) 반환 청구기간까지 서류 보관 및 이 기간이 지나면 즉시 서류 파기

5. 기타

○ 제출서류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또는 합격자 발표 후 라도 부적합한 사유 있을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 취소할 수 있음.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미비나 연락불통으로 인한 불 이익의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심사결과, 적임자가 없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서류 및 면접심사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할 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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