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보조기기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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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절차 및 신청 : 장애인보조기구 이용 절차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상담시간 : AM 09:00-PM 06:00 대표번호 TEL : 051-670-5529 상담문의 TEL : 051. 790. 6193~5 수리문의 TEL : 051. 790. 6190~1 점심시간 : 12:30-13:00 (주말,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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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작성일 : 19-12-30 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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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정보통신보조기기 임대보급 사업 선정 (임대)대상자 발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23  
2019 정보통신보조기기 임대보급 사업
=>최종 임대 대상자 발표<=
30명의 신청자 중 23(23)이 최종 선정 되었습니다.
선정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보조기기 임대시작은 1월 중 실시되며,
필수적으로 보조기기 임대를 위한 보증보험 가입 후 진행되기 때문에
개별 가입 시기에 따라 임대 시기가 달라집니다.
 
<최종 임대 절차>
1. 보조기기센터로 방문 후 임대계약서 작성(본인 또는 보호자, 신분증 지참)
2. 계약서 사본 지참 후 서울보증보험 동래지점 방문 후 가입 진행
3. 가입 완료 후 일정에 맞춰 임대 시작
(, 가입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가입이 어려운 경우 임대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관심 가져주시고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깊은 감사드립니다.
 
 
성명
생년월일
53.09.16
98.10.29
63.07.15
65.08.18
54.12.20
55.10.08
07.12.27
52.03.24
88.08.13
93.06.05
80.11.13
53.03.17
05.04.01
93.08.05
69.05.25
66.02.05
08.06.19
05.11.18
10.11.29
13.02.06
09.11.02
53.10.24
76.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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