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기기 수리사업 수의 계약 업체 공고
본 복지관 보조기기 서비스센터에서는 부산광역시청 공고 『장애인 보조기기 수리사업』에 선정되어 보조기기 수리를 통한 부산지역 장애인의 이동권 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에 본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서 본 복지관과 협약할 업체를 아래의 내용을 바탕을 통해 선정하고자 하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내 용 : 장애인보조기기 수리사업 협약 업체 선정
2. 사업기간 : 2018년 2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3. 제출기한 : 2018년 1월 22일(월) 18:00 까지
4. 자격요건 :
(1) 공고일 현재 부산 지역 소재 휠체어 관련 업체 중, 휠체어생산업체에서 부산지역 대리점으로 지정된 업체
(2) 타사 비호환부품 조달가능업체
(3) 주 1일 8시간이상 수리전문인력1명 및 차량 지원 가능업체
5. 접수방법 : 인편, 우편 중 택1
6. 제출 및 반영서류 :
제안서 참가신청서, 제품설명서, 위임장, 각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의료기기 수리업 신고서, 5년간 휠체어 수리 관련 주요 실적 증빙서류
7. 선정결과 : 2018년 1월 26일(금) 선정업체 개별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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